넷플릭스 보는법 (1달 무료이용)

    넷플릭스가 2021년 4월 7일부로 한달(30일) 무료체험을 중단하였습니다.

    넷플릭스 한달 무료 서비스 종료가 곧 이용료 인상 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의경우 요금이 인상된만큼 국내도 인상될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https://www.netflix.com/kr/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2021 10월기준)

    아래는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2021년10월기준)입니다. 넷플릭스는 위 홈페이지에서 접속가능합니다.

    단일요금제가 아니고 동시청가능한 회선, 화질 에따라요금제가 달라집니다. 멤버십 요금은 월 9,500원부터 14,500원까지 다양합니다. 추가 비용이나 약정이 없습니다. 해지 수수료도 없으니 원할 때 언제든 계정을 시작하거나 종료할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크게 3가지 입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입니다. 어떤 요금제를 선택하던 변경과 해지가 자유롭습니다. 

     

     

    • 베이직
      • 9,500원
      • 동시청가능한 회선 1
      • 일반화질 480p 해상도
    • 스탠다드
      • 12,000원
      • 동시청가능한 회선 2
      • HD 화질 1080p hd 
    • 프리미엄
      • 14,500원
      • 동시청가능한 회선 4
      • UHD 화질  4K+HDR UHD 화질

    넷플릭스 베이직 요금제

    480p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어서 고화질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청하기 불편합니다. 동시 시청가능한 회선이 1회선 이며 한달요금은 9500원입니다. 화질이 신경쓰이지 않는 1인으로 사용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

     1080p hd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크게 불편한점은 없지만 고해상도 TV 인경우 추천드리지않습니다.  요금은 12000원입니다. 동시접속 가능한 회선은 2회선입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4K  화질로 이용이 합니다. 화질 때문이라도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4명이서 이용이 가능할 때 추천드립니다. 14,500원을 4명이서 나눈다고 봤을 때 월 3,625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대 4명까지 동시 접속을 할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할경우 요금 정산

    넷플리스 해지할경우 계정에 재가입하지 않는 한 멤버십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 기간이 남아 있을 때 해지하면 계정이 자동으로 해지될 때까지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재가입 하실수 있습니다. 마음이 내킬 때 언제든지 계정 페이지에서 넷플릭스 계정에 재가입하면 됩니다.

     

    넷플릭스 보는법

    아래는 넷플릭스 보는법입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 가입이 필요합니다. 위 홈페이지에서 접속가능합니다.

    TV 에서 보는 방법이 가장 보편적입니다.
    TV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면 넷플릭스 앱이 포함된 디바이스가 필요합니다. 넷플릭스 앱은 다양한 스마트 TV, 게임 콘솔, 셋톱박스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TV로 보는 방법 1

    노트북과 TV를 HDMI 케이블로 연결한 후 넷플릭스 영상을 재생하시면됩니다.

    넷플릭스 TV로 보는 방법 2

    IPTV 셋탑박스와 비슷한 형태로, 넷플릭스나 왓챠플레이, 푹(pooq), 옥수수, 티빙 등의 OTT(Over The Top) 서비스를 지원하는 셋탑박스를 구매해 TV와 연결 하시면됩니다.

    넷플릭스 TV로 보는 방법 3

    IPTV 셋탑박스 이용하시면됩니다. IPTV 기본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넷플릭스로 바로 접속 하실수있습니다. 외부입력을 변경하지않아도 되기때문에 보편적인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TV로 보는 방법 4

    스마트TV 를 이용하시면 넷플릭스를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느한 TV에도 넷플릭스를 바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가성비좋은 티비 추천

     

    가성비 좋은 스마트 TV

     

    넷플릭스 꿀팁

    넷플릭스 할인받기

    14500원을 4명이 나눠쓰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계정 주인이 내고 1년 비용을 1/4로 나눠서 각각 부담하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장르영상 찾는법

    내가 원하는 영상이나 드라마 영화를 보고 싶다면 직접 그 장르의 주소로 직접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넷플리스에는 장르코드 시크릿코드가 가 있습니다.
    장르코드는 아래에서 확인가능하니다.

    www.netflix.com/browse/genre/****이런식으로 고유번호를 주소창**** 자리에 넣고 검색하면 해당 장르가 나옵니다.

    https://www.netflix.com/browse/genre/43040 아래 사진은 코미디 액션장르 입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5초만에 삭제하기

    넷플릭스 설정에 들어가서 디바이스 최근 시청기록이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최근 접속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볼수있는 영상 보는 방법

    한국에서는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이 있습니다.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VPN 우회접속을 통해 해당 국가 IP로 접속하신 후 넷플릭스에 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이용 약관

    2021년 3월 11일 업데이트된 이용약관입니다.

    Netflix는 인터넷 연결 지원 TV, 컴퓨터 및 기타 디바이스('Netflix 지원 디바이스')에서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회원에게 영화 및 TV 프로그램('Netflix 콘텐츠')을 제공하는 맞춤형 구독 서비스입니다.

    본 이용 약관은 사용자가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적용됩니다. 본 이용 약관에 언급되는 'Netflix 서비스' 또는 '당사 서비스'는 모든 특성과 기능, 추천 콘텐츠와 후기, 웹사이트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Netflix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Netflix 콘텐츠의 검색 및 시청을 위해 Netflix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 멤버십
    1.1. Netflix 멤버십은 해지 시까지 지속됩니다.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터넷 액세스 및 Netflix 지원 디바이스가 필요하며 Netflix에 하나 이상의 결제 수단을 제공해야 합니다. '결제 수단'이란 현재 유효한 승인된 결제 수단으로서, 필요시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타사 계정을 통한 결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까지 멤버십을 해지하지 않을 경우, 다음 결제 주기의 멤버십 요금이 회원의 결제 수단으로 청구됩니다(아래 '해지' 내용 참조).

    1.2. Netflix는 특별 프로모션 멤버십이나 타사가 자체 제품 및 서비스 공급과 연계하여 제공하는 멤버십 등 다양한 멤버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부 멤버십에는 상이한 조건 및 제약이 있으며, 이는 가입 시 또는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기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공개됩니다. 회원의 Netflix 멤버십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Netflix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 이름 아래에 위치한 '계정'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유료 서비스 및 무료 체험 기간
    2.1. 회원은 Netflix 멤버십에 가입함으로써 유료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이며, 유료인 Netflix 멤버십의 일환으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 체험 기간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체험 기간은 가입 시 명시되며, 신규 회원 및 일부 기존 회원이 서비스를 체험해 보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회원은 체험 기간 중 언제든 해지할 수 있고, 이 경우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Netflix는 체험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체험 기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회원이 멤버십을 해지하지 않을 경우, Netflix는 체험 기간 종료 시 다음 결제 주기의 멤버십 요금을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청구합니다. 회원은 멤버십 요금과 체험 기간의 종료일을 Netflix 웹사이트에서 '계정' 페이지의 '결제 상세 정보'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2. 체험 기간의 제공 여부 및 이용 자격은 Netflix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Netflix는 체험 기간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 자격이나 체험이 제공되는 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Netflix는 회원이 체험 기간 이용 자격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체험 기간 제공을 철회하고 계정을 보류 조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현재 Netflix 멤버십을 보유하고 있거나 최근에 해지한 가구의 구성원에게는 체험 기간 이용 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Netflix는 기존에 사용 중이거나 최근 가입 시 사용한 디바이스 ID, 결제 수단, 이메일 주소 등과 같은 정보를 체험 기간 이용 자격 판단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할 경우 특정한 제한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3. 결제 및 해지
    3.1. 결제 주기. Netflix 서비스 멤버십 요금과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발생하는 기타 청구 금액(예: 세금, 거래 수수료 등)은 '계정' 페이지에 표시된 결제일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청구됩니다. 결제 주기는 회원이 Netflix 가입 시 선택한 멤버십 유형에 따라 결정됩니다. 등록된 결제 수단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거나, 특정 월에 존재하지 않는 날짜에 유료 멤버십이 시작된 경우이거나, 회원이 멤버십 유형을 변경하는 경우 등의 일부 상황에서는 요금 결제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Netflix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 페이지의 '결제 상세 정보'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 결제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사 계정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여 Netflix에 가입한 경우에는, 해당 타사 계정에서 회원의 Netflix 멤버십 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2. 결제 수단.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하나 이상의 결제 수단을 제공해야 합니다. 미결제 금액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 잔고 부족 등 사유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는데도 회원이 계정을 해지하지 않는 경우, 유효한 결제 수단에 청구가 완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수단의 경우, 발급자가 회원에게 해외 거래 수수료나 기타 결제 수단 처리 관련 수수료 등의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현지 세금은 사용된 결제 수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 수단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3. 결제 수단 업데이트. 회원은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도 해당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의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는 경우, 회원은 Netflix가 해당 결제 수단으로 계속 청구하는 것을 승인하는 것입니다. 회원은 기본 결제 수단이 거부되거나 가입 요금 결제에 더 이상 사용될 수 없는 경우, Netflix가 회원의 계정에 연결된 다른 결제 수단으로 청구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3.4. 해지. 회원은 언제라도 Netflix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까지는 Netflix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 3.5.에서 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해지와 Netflix의 고의 또는 과실을 이유로 한 환불 의무를 제외하고,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은 기간이나 시청하지 않은 Netflix 콘텐츠에 대한 환불 또는 크레딧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지 관련 안내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멤버십을 해지하는 경우, 계정은 현재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다만, 본 약관 3.5.에 따라 해지를 요청한 경우, 계정은 즉시 종료됩니다. 계정이 종료되는 시점은 '계정' 페이지에서 '결제 상세 정보'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타사 계정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여 Netflix에 가입한 경우, 계정을 해지하려면 (예를 들어, 해당 타사 계정에 접속해 자동 갱신을 해제하거나 해당 타사를 통해 Netflix 서비스 멤버십을 해지하는 등) 해당 타사를 통해서 해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5. 환불 요청. 회원이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Netflix 콘텐츠를 시청하지 않고 Netflix 멤버십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 주기에 청구된 멤버십 요금을 전액 환불 요청할 수 있습니다.

    3.6. 요금 및 멤버십 변경. Netflix는 서비스 요금 및 멤버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etflix는 서비스 요금 및 멤버십의 변경에 대하여 적용 시기 등을 포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여 동의를 받습니다. 회원은 해당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Netflix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Netflix 서비스
    4.1. Netflix 서비스의 회원이 되려면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성인의 감독하에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2. Netflix 서비스와 이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해야 하며, 가구 구성원이 아닌 개인과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Netflix 멤버십 가입 기간 동안 Netflix는 회원에게 Netflix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Netflix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제한적이고 비독점적이며 양도 불가능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앞서 언급한 권한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권리, 소유권 또는 이권도 회원에게 이전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대중 공연을 목적으로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해서도 안 됩니다.

    4.3. 회원은 일차적으로 계정을 생성한 국가 내에서 그리고 Netflix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Netflix 콘텐츠에 대한 라이선스를 허용한 지역 내에서만 해당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동시에 시청 가능한 디바이스의 수는 회원이 선택한 멤버십에 따라 결정되며 '계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비롯한 Netflix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Netflix는 웹사이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모션 혜택, Netflix 콘텐츠의 이용 가능 여부 등 서비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계정' 페이지의 'Netflix 테스터로 참여' 설정을 변경하여 테스트 참여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4.4. 일부 Netflix 콘텐츠는 지원되는 특정 디바이스에서 일시적으로 저장해 오프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오프라인 콘텐츠'). 단, 계정당 허용되는 오프라인 콘텐츠 수, 오프라인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디바이스의 최대 수, 오프라인 콘텐츠 시청을 시작해야 하는 기간, 오프라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 등에 제약이 따릅니다. 일부 오프라인 콘텐츠는 특정 국가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오프라인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없는 국가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한 경우, 해당 국가에 체류하는 동안에는 해당 오프라인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4.5. 회원은 모든 관련 법률, 규칙, 규정 또는 Netflix 서비스 및 콘텐츠 사용과 관련된 기타 제한에 따라 Netflix 서비스(Netflix 서비스 내의 모든 기능을 포함)를 이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회원은 Netflix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거나 Netflix 서비스를 통해 획득한 콘텐츠와 정보를 아카이브, 복제, 배포, 수정, 전시, 시연, 출판, 라이선스, 2차적 저작물로 생성, 판매 권유하거나 이용(본 이용 약관에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 제외)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회원은 Netflix 서비스 내 콘텐츠 보호 기능을 우회, 삭제, 수정, 무효화, 약화 또는 훼손하거나, Netflix 서비스에 접근하는 데 로봇, 스파이더, 스크레이퍼나 기타 자동화 수단을 이용하거나, Netflix 서비스를 통해 접근 가능한 소프트웨어나 기타 제품, 프로세스를 역컴파일, 리버스 엔지니어링 또는 역어셈블하거나, 코드나 제품을 삽입하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Netflix 서비스 콘텐츠를 조작하거나, 데이터 마이닝, 데이터 수집 또는 추출 방법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회원은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나 기타 컴퓨터 코드,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Netflix 서비스와 관련된 컴퓨터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또는 통신 장비의 기능을 방해, 파괴 또는 제한하기 위해 설계된 자료를 업로드, 게시, 이메일 전송, 또는 다른 방식으로 발송, 전송해서도 안 됩니다. 회원이 본 이용 약관의 4.1, 4.2, 4.3 또는 4.5조를 위반하거나 불법복제, 명의도용, 신용카드 부정 사용, 기타 이에 준하는 사기행위 또는 불법행위에 가담하는 경우, Netflix는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종료시키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4.6. Netflix 콘텐츠의 화면 품질은 디바이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지역, 사용 가능한 인터넷 대역폭이나 인터넷 접속 속도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HD, UHD 및 HDR의 이용 가능 여부는 사용 중인 인터넷 서비스 및 디바이스 성능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든 콘텐츠가 HD, UHD, HDR 등 모든 화질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며, 모든 멤버십에서 모든 화질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사용 시, 기본 재생 설정에서 HD, UHD 및 HDR 콘텐츠는 제외됩니다. SD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최소 연결 속도는 1.0Mbps이나, 양호한 영상 품질을 위해서는 더 높은 속도를 권장합니다. HD 콘텐츠(720p 이상의 해상도)를 수신하기 위한 권장 다운로드 속도는 스트리밍당 3.0Mbps 이상입니다. UHD 콘텐츠(4K 이상의 해상도)를 수신하기 위한 권장 다운로드 속도는 스트리밍당 15.0Mbps 이상입니다. 모든 인터넷 접속 요금은 사용자 부담입니다. 부과될 수 있는 인터넷 데이터 이용 요금에 대한 세부사항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etflix 콘텐츠 시청을 시작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지역, 해당 시점에 사용 가능한 인터넷 대역폭, 선택한 콘텐츠, Netflix 지원 디바이스의 설정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7. Netflix 소프트웨어는 Netflix에 의해 자체 사용 목적으로 개발되었으며, Netflix 지원 디바이스를 이용해 Netflix로부터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시청하는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tflix 소프트웨어는 디바이스와 매체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기능도 디바이스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회원은 Netflix 서비스 이용을 위해 타사 라이선스 계약의 대상인 타사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수 있음을 인지합니다. 회원은 Netflix 소프트웨어와 관련 타사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는 데에 동의합니다.

    5. 비밀번호 및 계정 액세스.
    Netflix 계정을 생성하여 본인의 등록 결제 수단에 요금이 청구되는 회원(이하 '계정 소유자')은 Netflix 계정 사용으로 인한 모든 활동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계정해킹, 명의도용, 신용카드 부정사용이나 기타 이에 준하는 사기행위 또는 불법행위로부터 회원 및 Netflix 등을 보호하기 위해 Netflix는 회원 계정을 종료하거나 보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 보증 및 책임의 제한.
    Netflix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다만, Netflix의 책임 없이 서비스 중단이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Netflix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되, 특별한 사정으로 통상적인 범위를 벗어나는 손해는 Netflix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제외하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기타
    7.1. 준거법. 본 이용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의 적용을 받고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7.2. 불원 자료. Netflix는 Netflix 콘텐츠와 관련된 불원 자료 또는 아이디어를 인정하지 않으며, Netflix 콘텐츠 또는 다른 미디어상의 프로그램과 Netflix에 전송된 자료 또는 아이디어의 유사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7.3. 고객 센터. Netflix 서비스 및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거나 계정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Netflix 웹사이트의 고객 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회원의 컴퓨터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고객 센터에 제공하는 원격 액세스 지원 도구를 사용하여 회원을 지원하는 것이 최선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 원격 액세스 도구를 통한 지원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이 경우 고객 센터에서는 다른 수단을 사용해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이용 약관과 고객 센터 또는 Netflix 웹사이트 내 다른 부분에서 제공되는 내용 사이에 불일치가 존재하는 경우, 본 이용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7.4. 이용 약관의 변경 및 양도. Netflix는 수시로 본 이용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etflix는 변경 사항이 적용되기 최소 30일 이전에 관련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Netflix는 회원과의 계약(관련 권리 및 의무 포함)을 관련 법률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언제라도 Netflix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5. 전자적 커뮤니케이션. Netflix는 회원 계정과 관련한 정보(예: 결제 승인, 청구서, 비밀번호 또는 결제 수단 변경, 확인 메시지, 공지)를 회원이 등록 당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전자적 형태로만 통지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1년 3월 11일

    출처 : https://www.netflix.com/kr/



    출처: https://swsw.tistory.com/2215 [잘생긴팝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