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웜바이러스 삭제방법!! (ms 윈도우)

    웜바이러스(이하 웜)는 안전하지 않은 네트워크, 이메일 첨부 파일,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소셜 미디어 링크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는 바이러스다.


    웜은 주로 PC에 영향을 미치지만 Mac 사용자는 자신도 모르게 PC를 인터넷 전체에 퍼뜨릴 수 있다. 


    그리고 바이러스는 안드로이드나 iOS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다른 악성코드의 희생양이 될 수 있다. 


    맥도 바이러스에 안전하지않다.!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 PC에서 웜을 제거하는 방법, Mac 및 모바일 장치에서 멀웨어를 제거하는 방법, 향후 맬웨어로부터 자신을 가장 잘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컴퓨터 웜바이러스 삭제방법!! 


    우선 윈도우부터 알아보자

    윈도우

    Microsoft의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와 같은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다운로드

    Microsoft의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와 같은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웜 바이러스가 있다고 생각되면 전용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바이러스를 검색하고 제거하십시오. 
    컴퓨터에 있는 소프트웨어가 감염될 수 있으므로 이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선택했으면 바탕 화면에 다운로드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대부분의 회사들도 무료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제공한다. 
    MS 사의 옵션 외에 카스퍼스키 프리 바이러스 스캔과 소포스 바이러스 제거 툴도 있다.
    감염된 컴퓨터에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여 바이러스 제거 도구를 다운로드한 다음 CD 또는 DVD에 굽으십시오. 감염된 컴퓨터에 구운 디스크를 넣고 ⊞ Win+E를 눌러 파일 탐색기를 시작한 다음 DVD-ROM 드라이브를 두 번 클릭하여 도구를 찾으십시오.

    ⊞ Win+S를 눌러 검색을 열고 "복원"을 입력한 다음 검색 결과에서 "복원 지점 생성"을 누르십시오.[3] 웜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은 시스템 복원 파일에 숨겨져 바이러스 제거 도구로부터 숨길 수 있다. 제거 도구를 실행하기 전에 시스템 복원을 해제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화 상자에서 "구성"을 누른 다음 "시스템 보호 사용 안 함"을 선택하십시오. 이 기능은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타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십시오. McAfee 또는 Kaspersky와 같은 별도의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열고 "설정" 또는 "옵션" 영역을 찾은 다음 "사용 안 함" 또는 "끄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프로그램이 실행 중지되면, 여러분은 아마도 컴퓨터가 위험에 처했다는 메시지를 보게 될 것이다. 지금 당장은 무시해도 돼. 곧 복구될 테니까.


    로그인 화면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전원", "다시 시작"을 누를 때 "⇧ Shift"를 누른 상태로 유지하십시오.[4] 그러면 시스템이 옵션 선택 화면으로 재시작된다. 이것은 Windows 8 또는 10 컴퓨터에서 안전 모드로 부팅하는 과정을 시작한다.

    Windows 7(윈도우 7) 또는 Vista(비스타)에서 안전 모드에 액세스하려면: 시스템을 재부팅하고 부팅 옵션 화면에 도달할 때까지 재시작할 때 F8 키를 반복적으로 누르십시오.



    Windows 10 또는 Windows 8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 해결"을 누른 다음 "고급 옵션"을 누르십시오.

    Windows 7(윈도우 7)에서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네트워킹 사용 안전 모드"를 선택한 다음 ↵ Enter 키를 눌러 해당 모드로 부팅하십시오. 

    이제 안전 모드에 있으며 Windows 10/8 사용자를 위한 다음 몇 단계를 건너뛸 수 있다.


    가능하면 윈도우는 10버전을 사용하도록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