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독 비법) 책을 더 빨리 읽는 방법

    (속독 비법) 책을 더 빨리 읽는 방법



    너는 책을 너무 천천히 읽는다고 느낀 적이 있니? 집중이 안돼서 책을 다 읽기가 어렵니? 또는 책으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더 빨리 얻으면서 읽는 것도 더 빨리 하고 싶을 것이다. 어떤 경우든, 책을 더 빨리 읽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먼저 자신이 성취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결정해야 한다. 즐거움을 위해 책을 완성하고 싶다면, 초점을 맞추고 재료를 고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책에서 주요 논거와 아이디어를 빨리 얻고 싶다면, 여러분은 읽는 것과 스치밍을 효율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속독 비법) 책을 더 빨리 읽는 방법


    책읽는건 대단히 중요하다


    학교에서도 회사에서도.


    책을 안볼순없다.



    그럼 시간을 아낄수있는 바법!! 


    방법

    1읽기 준비

    책 읽기 속도 향상 1단계

    1환경을 고려하십시오.

    환경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독서 공간에는 주의가 산만하지 않아야 한다. 텔레비전, 음악, 인터넷, 전화 등 책을 읽을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모든 것을 꺼라.[1] 또한 편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고프거나, 너무 덥거나, 너무 춥거나, 기본적으로 책이 아닌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그래도 너무 포근해지지 않도록 조심해. 깨어있을 수 있도록 하고 읽을거리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하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대에서 책을 읽는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2]

    더 빠른 책 읽기 2단계 이미지

    2책을 고르다.

    책을 고르다. 그것은 좋아하는 미스터리나 교과서에 나오는 어떤 것이라도 될 수 있다. 당신의 독서 목표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즐거움을 위해 책을 끝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여러분이 정말 읽고 싶은 것을 고르십시오. 당신의 흥미를 끌지 못할 만한 것을 찾지 마라. 마찬가지로 학교에 필요한 정보를 빨리 읽고 수집할 수 있으려면 학문적인 것을 선택해야 한다.

    책 읽기 속도 향상 3단계

    3얻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한다. 

    얻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한다. 이것들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작은 단계나 간단한 할 일 목록으로 큰 목표가 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목표를 적는 것은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과 어떻게 성취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한다. [3]

    달성 가능한 목표의 예로는 특정 날짜까지 책 전체를 읽고, 전 장에 주의를 기울이며, 그 정보를 기억할 수 있는 것, 주요 논쟁을 위한 책 한 권을 읽어내는 것, 매일 밤 일정한 횟수의 페이지를 읽는 것, 그리고 적은 시간에 책을 읽는 것 등이 있다.

    목표는 매우 개인화되고 당신에 의해 완전히 결정된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계속 연습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방법

    2독서 집중

    더 빠른 책 읽기 4단계

    1당신이 읽고 있는 것에 관여하라.

    당신이 읽고 있는 것에 관여하라. 가만히 앉아서 읽고 있는 것에 집중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면 메모를 하거나 간단한 개요를 적어 두십시오. 읽기 전에 내용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을 기록하십시오.[4]

    글을 쓰는 것은 여러분이 계속 할 수 없는 상태에서 똑같은 몇 개의 문장을 계속해서 읽는다면 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큰 소리로 읽거나 속삭이는 것은 책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글과 함께 손가락을 움직여서 책에 있는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여러분을 안내할 수 있다.

    더 빠른 책 읽기 5단계 이미지

    2짧은 유효 휴식 시간을 가져라.

    짧은 유효 휴식 시간을 가져라. 이것은 네가 읽고 있는 것 이외의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기회야. 움직이거나, 간식을 먹거나, TV를 시청하거나, 아니면 무엇이든지 정신적으로 잠시 멈추는 것을 돕는다.

    미리 시간 제한을 설정하고 주어진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횟수를 제한한다.

    신체적인 것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에너지를 다시 공급하고 독서로 돌아가기 쉽게 할 수 있다.[5]

    더 빠른 책 읽기 6단계 이미지

    3읽고 있는 것에 집중하는 연습을 하라.

    읽고 있는 것에 집중하는 연습을 하라. 진정으로 집중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매일 조금씩 할 필요가 있다. 며칠 후에, 당신은 독서가 약간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아채야 한다.[6]

    하루 중 가장 잘 맞는 시간을 찾아라. 그리고 그 시간에 매일 조금씩 읽도록 노력하라. 곧 습관이 될 것이다.

    책을 읽을 때(즐거움을 위해서나 학교를 위해서나) 하나하나를 기억하려고 하지 마라. 넌 압도당해서 계속하기 힘들거야

    방법


    3읽기 속도 및 이해도 향상

    7단계 더 빠른 책 읽기

    1독서에 집중하되, 속도를 늦추는 습관은 피하라. 

    독서에 집중하되, 속도를 늦추는 습관은 피하라. 방법 2에 열거된 전략의 대부분은 더 빨리 읽을 때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어떤 도구들은 당신을 느리게 할 것이다.

    발성하거나, 텍스트를 강조하거나, 자료를 다시 읽거나, 읽는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7] 손가락을 가이드로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읽을 때 여러분의 눈을 안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여러분이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책 읽기 속도 향상 8단계

    2특정 부분을 스킵하고

    특정 부분을 스킵하고 다른 부분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효과적으로 읽는다. 목차를 읽으면서 책의 구조를 고려한다. 물론, 때때로 스킵은 본문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을 막는다. 따라서 때때로 부품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고, 새로운 것이 있으면 다시 확인하고 조금 읽어라. [8]

    서론이나 결론을 주의 깊게 읽어라. 이것들이 책의 주요 주제를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광범위한 그림, 그림 또는 많은 유사한 예를 제공하는 장을 훑어보십시오.

    잠시 읽은 후에 요약을 써라. 주요 개념이나 플롯 개발에 유의하십시오. 이것은 책을 읽는 동안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시간에 몹시 쫓기면 각 단락의 첫 문장과 마지막 문장을 읽음으로써 책의 주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9단계 더 빠른 책 읽기 이미지

    3독서를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자신을 단련하라.

    독서를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자신을 단련하라. 읽고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속도를 조절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요 논쟁이나 새로운 개념과 마주칠 때 속도를 줄이십시오.반복되거나 익숙한 소재에 이르면 다시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시간 내세요. 일정량의 텍스트를 통과할 수 있는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시간이 경과하면 속도를 평가하십시오. 계속 타이밍을 맞춰라. 그러면 너는 진전을 봐야 한다.

    예를 들어, 한 시간 동안 독서를 하고 한 장을 스키를 타도록 하라. 한 시간이 끝날 때, 그 장의 요점을 알고 그 정보를 이해했는지 판단하라. 만약 당신이 끝내지 못했거나 너무 많은 시간이 남아 있다면 당신의 속도를 조절하는 연습을 하라.



    책읽는 비법 확인완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