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가 되는 것을 즐기는 방법 노하우!!

    10대가 된다는 것은 호르몬이 맹위를 떨치는 것과 함께 어려울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10대를 즐길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즐거운 10대 시절을 보내고자 한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 즉 큰 것과 작은 것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답니다!


    십대가 되는 것을 즐기는 방법 노하우!! 


    지금 알아보자


    10대가 되는걸 즐기자!! 

    1.10대가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없고 10대를 즐길 수 있는 확실한 방법도 없다는 것을 이해하라.


    10대가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없고 10대를 즐길 수 있는 확실한 방법도 없다는 것을 이해하라. 모든 사람들은 다르다, 특히 그들의 십대 시절에는. 10대가 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길'이란 정말 없다. 당신이 스스로 만드는 '길'을 빼면 말이다! 어떤 십대들은 그들의 10대 시절을 친구들과 보내는 것을 더 좋아하는 반면, 다른 십대들은 공부와 일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어떤 이들은 조용한 벽화인 것을 더 좋아하는 반면, 어떤 청소년들은 시끄럽고 눈에 띄어도 상관하지 않는다. 십대 시절을 즐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 글은 지침일 뿐이고 편지에 따를 필요가 없다!

    당신에게 즐거운 것은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닐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어떤 것들은 일반적으로 십대들이 즐기지만, 모두가 즐기는 것은 아니다. 13살이 되면 갑자기 깨어나 모든 것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1]

    우즈에서 걷는 장애인 이미지.png


    2좋든 나쁘든 미디어 기반 기대치를 피하자.


    좋든 나쁘든 미디어 기반 기대치를 피하십시오. 10대가 된다는 것은 다른 어떤 삶의 단계보다 더 쉽거나 더 어려운 것은 아니다. 사춘기가 큰 변화의 시기라고는 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 새로운 인생무대가 항상 존재하는 드라마로 가득 찰 것이라는 우려에 휩싸인다면, 진실은 이것이 당신이 오래 전에 어린 시절을 겪었던 것만큼 많은 것을 겪게 될 당신의 삶의 또 다른 단계일 뿐이라는 것이다.

    언론이 10대들을 부정확하게 보도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십대들과 그들의 삶은 종종 TV, 영화, 문학에서 매우 좁게 그려진다. 디즈니 채널, 니켈로디언, 코메디 센트럴, MTV, 또는 "하이 스쿨 뮤지컬"과 같은 오래된 쇼와 "브래디 번치"나 "아버지의 노하우 베스트"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가정을 하는 것에 주의하라.이것들은 전형적인 허구적인 이야기로 중등교육의 측면을 극화시킬 수는 있지만, 당신의 현실이 아닐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10대 드라마에 나오는 배우들과 자기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조심하라. 종종 이 배우들은 20대, 때로는 30대, 비정형적으로 모델처럼 생겼고, 화려하고 재능 있고,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당신의 현실과 같지 않다. 실제 청소년들이 등장하는 유튜브의 사제 영상은 영화나 TV보다 훨씬 현실적이고 정확하다. 많은 십대 영화들, 특히 오래된 영화들은 어른들을 위한 향수 영화가 되었고, 디즈니와 니켈로디언의 많은 쇼들은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3십대가 모두 같지는 않다


    십대가 모두 같지는 않다는 것을 깨달아라. 13년에서 19년 사이에 6년이 있고, 그들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중학교는 고등학교와 다른데, 이것은 성인 직업 세계나 대학, 무역 학교를 시작하는 것과는 다르다. 어색하고 호리호리한 13세의 나이는 18세의 자신감 있는 군인일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대신에 자신의 생각과 목표에 더 집중하면서 자아 의식을 발전시켜라.[2] 많은 사람들에게 십대 시절은 걱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말아라! 많은 걱정거리들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예: "이후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또는 "내가 원하는 대로 의학을 공부하지 않는다고 엄마가 화를 내면 어떡하지?")에 근거한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고려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머리를 엉큼한 색으로 염색하고, 편안하고 유행에 뒤지지 않는 것을 입고, 짝사랑을 부르고, 인생의 길을 선택하며, 다른 사람이 자신의 선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하지 마라! 결국 네 인생이니 네가 원하는 대로 살아라.

    물론 여기에는 몇 가지 한계가 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싶을 수도 있고, 자신의 의견을 갖는 것은 괜찮지만, 사람들을 불쾌하게 하거나 부적절한 장소에서 논쟁을 시작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짜증나는 사람들을 때리지 않는 것과 같은 몇몇 사회 규칙은 따라야 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규칙을 듣는 것이 중요할 때 배워라.

    여러분의 관심사에 대해 알아보고 참여하십시오.[3] 당신이 어렸을 때 사람들은 항상 당신에게 취미를 찾으라고 말했는데, 그럴 가능성은, 당신이 관여할 수 있는 최소한 몇 가지 기본적인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 이것들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해라. 연습하고 싶은 것을 고르고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가(예: 악기 연주) 또는 관심의 하위 범주(예를 들어 간단한 글쓰기에서 시 또는 문학으로 이동)를 탐구할 수 있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새로운 관심을 확인하기에 늦지 않았고, 누가 알겠는가, 그렇게 함으로써 인생의 열정까지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관심사를 가지도록 "균형 조정"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가장 큰 취미가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라면, 그림 그리기와 같은 예술 지향적인 취미를 시도하거나 언어를 배우십시오. 당신이 "기술의 괴짜" 또는 "예술의 괴짜"라고 해서 당신의 관심사가 그 분야에 확고히 붙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한 분야에만 관심이 있는 것은 따분하다.

    자신의 스타일과 관심사를 살펴보십시오. 지금은 실험할 시간이다; 단지 하나의 틈새에만 집착할 필요를 느끼지 마라. 패션부터 취미, 음악, 영화까지 가능한 모든 종류의 관심사를 탐구할 수 있다. 전통이나 라벨에 얽매이지 말라: 만약 여러분이 록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처럼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리고 여러분이 컨트리 음악을 정말 좋아한다면, 괜찮다. 네가 좋아하는 것을 해라.



    3 편견을 버려라.

    편견을 버려라. 편견이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때로는 사람들의 집단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마음 속에 뿌리를 내릴 수 있다. 종교 단체, 인종 단체, LGBT 단체 등에 대한 편견이 있으면 세상을 똑똑히 볼 수 있는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다. 이것들을 놔라. 어느 누구도 고정관념과 정확히 같지 않으며, 사람들의 집단을 "다른 집단과 똑같이" 보는 것은 그들이 진정 누구인지에 대해 사람들을 아는 것을 금지한다.

    작은 규모로, 나쁜 경험을 한 사람들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어라. 이 사람이 당신에게 신체적 또는 정신적 해를 끼치지 않는 한,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사람에 대해 아는 모든 것이 그 사람 자신이 아니라 외부로부터 온 것이라면, 당신은 그 소문이 사실인지조차 알지 못할 것이다! 그들과 함께 BFF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에게 공손하고 존경심을 가져라; 어쩌면 친하게 지내려고 할 수도 있다. 그들은 여러분을 놀라게 하고 여러분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를 수도 있답니다!

    제목이 "젊은 여자 읽기.png"인 이미지


    4너의 직업 윤리에 힘써라. 

    너의 직업 윤리에 힘써라. 그래, 학교는 매우 힘든 일이 될 수 있지만, 십대 시절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해. 당신이 10대 때 성취한 것이 당신의 성인 삶에서 당신의 기회를 상당 부분 결정할지도 모른다. 공부에 시간을 할애하고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일을 꾸물거리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해치우도록 하라. 학교, 직장 또는 여러분이 관여할 수 있는 어떤 과외 활동이든 간에 우선순위를 정하는 방법을 배워라. 공부 기술을 향상시키고, 재미있게 만들어라! 그것은 즐겁지 않아 보일지 모르지만, 나중에 인생에 도움이 되고, 몇몇 십대들, 즉 괴짜들만이 아니라, 그것을 즐긴다고 생각한다!

    우등생이나 AP급 수업만 듣는 올 A급 학생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지금 수강하고 있는 수업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게으름을 피우면 성적이 나빠진다.

    친구들과 어울리고 싶으니 숙제를 서두르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숙제를 해라. 대체로 잊혀진 사실은 학교는 학습을 위한 것이지, 매일 몇 시간씩 교실에 가두어 놓지 않는다는 것이다.



    5당신이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서두르는 것을 피하라

    당신이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서두르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10대 시절은 정신없고, 변화무쌍하며, 당신의 관심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10대 말기라 할지라도 당신 자신에 대한 어떤 것도 정해진 것이 없다. 살아 있는 한 사람으로서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다. 네 나이 또래에 네가 어떤 사람인지 스스로 파악해서 결정할 필요는 없어. 어떤 대학을 갈 것인지, 어떤 미래를 위해 어떤 계획을 세울 것인지를 알아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잘못된 것이다.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했다고 생각하더라도, 계획이 바뀌어도 놀라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결코 삶이 여러분을 어디로 데려갈지 알지 못할 겁니다.

    일부


    3관계 개발


    1

    사회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몇몇 십대들은 사회적 상호 작용에 어려움을 겪는데, 그 이면의 이유는 다양하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회적 상호작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줍음과 사회적 불안감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친구나 가까운 나이의 가족과 함께 사회성을 기르기 위해 일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새로운 사회 교류를 대체하지는 않겠지만 좋은 실천이다.

    자폐성 청소년과 ADHD와 같은 다른 장애/정신 질환, 즉 사회 불안 장애는 사회적 상호 작용에 현저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폐적인 십대라면, 더 나은 사회적 기술을 개발하고, 다른 사람의 바디 랭귀지를 읽고, 비유적인 언어와 비꼬는 말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신경학적 세계에서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ADHD나 관련 장애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사람의 말을 방해하지 않고, 대화를 지배하고, 상대방이나 당면한 일에 집중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2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예의 바르게 대하라. 매일, 여러분은 학교에 있든 공공장소에 있든 모르는 사람들을 볼 것이다. 모르는 사람들을 놀리는 것은 우습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무례한 행동이고, 말은 결국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만년에는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해야 할 것이다. 낯선 사람들에게 공손하게 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네가 그것을 해낼 수 있다면, 너도 친절해져라. 비록 보지 못하더라도 주위 사람들이 고맙게 생각한다.모르는 사람이 책을 아무데나 떨어뜨리는 등 다른 사람을 비웃는 어설픈 순간이 있다면 웃지 말고, 시간이 있으면 그 사람이 데리러 오도록 도와라. 그것은 좋은 일이며, 비록 그들이 그것을 보여주지는 않을지라도 그들은 아마 그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베스트 프렌즈 이미지.png

    3

    친한 친구가 몇 명 있다. 당신은 사회적 먹이 사슬의 최상위에 있을 필요는 없고, 학교에서는 모든 사람을 알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10대 동안 몇 명의 충실한 친구들을 사귀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정은 당신의 사회적 기술을 쌓기 위한 좋은 장소로서, 다른 사람들과의 안정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당신이 추구할 수 있는 우정과 낭만적인 관계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4]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친구들과 함께 하는 생활이 그야말로 더 쉽고 밝다는 점이다. 여러분의 친구들이 여러분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게 하고 여러분을 곤경에 빠뜨리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여러분은 10대를 즐기고 싶으며, 여러분의 "친구들" 때문에 그들을 비참하게 보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고 당신이 최고가 되도록 영감을 주는 친구들을 찾아라.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친구들과 어울리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지 않는 사람들과 관계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한다. 친구는 오고 가고, 당신은 다른 종류의 친구를 가질 수 있다. 좋습니다. 얼마나 많은 친구가 있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네가 가진 친구의 자질이다. 들리는 것처럼 진부하게 들리는 것처럼 말이다.

    친구를 찾기 위해 애쓰면, 사람들이 당신과 비슷한 곳을 찾아보자. 예를 들어, 당신은 LGBT인가? 여러분의 도시에 10대 LGBT 그룹이 있는지, 아니면 여러분의 학교에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GSA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친목보다는 글을 쓰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작가 그룹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자폐증이라면, 친구가 될 다른 자폐증 사람들을 찾아봐라.

    얼굴을 맞대고 친구를 찾을 수 없다면 소셜 미디어에 접속해 보십시오. 하지만, 이것을 매우 조심해라. 온라인 우정은 대면 우정과 많이 다르게 발전하며, 온라인 상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말하는 사람이 아니다-당신은 스크린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때때로 그것은 당신이 말하고 있는 실제 인간이 아닐 수도 있다. 온라인으로 친구를 사귈 때는 조심하고, 사적으로 만나는 것에 절대 동의하지 않는다. 신뢰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온라인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피하라. 인터넷에서 사람들을 만나기 전에 실생활에서 먼저 만나는 것이 가장 좋다.


    4로맨스를 천천히 가져라.

    로맨스를 천천히 가져라. 하지만 전부는 아닌 몇몇 십대들은 로맨틱한 관계에 관심이 있고, 아마도 파트너를 찾고 싶어할 것이다. 연애를 하게 되면 천천히 받아들이고 파트너와 잘 소통하라. 이것은 장기적으로 가장 건전한 관계를 맺게 된다. 파트너에게 얽매일 필요도 없다. 그 관계를 통해 두 사람이 자신만의 친구와 관심사를 가질 수 있도록 하라. 준비가 되기 전에 어떤 일에도 서두를 필요는 없다.[5]

    네 관계가 끝난다면 세상 끝은 아니다. 특히 심하게 다쳤다면 영원히 데이트를 포기하겠다고 맹세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도 있지만, 마음을 열어두어라. 사람은 성장하고 변한다. 6개월 전에 통했을 관계는 지금 극도로 파괴적인 것으로 밝혀질 수도 있다. 그리고 기억하라, 고등학교 때 혹은 그 이후에, 먼 거리나 다른 요인 때문에 함께 지내는 커플은 거의 없다.

    학대하는 관계를 조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파트너가 여러분에게 화를 내거나 여러분을 때리는 것을 피하기 위해 계속해서 여러분의 파트너 주위에 있는 달걀껍질을 밟아야 한다고 느낀다면, 혹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파트너가 여러분을 속이고 있다고 비난하지 않고 다른 누군가와 이야기할 수 없다면, 이것들은 관계가 건강에 좋지 않으며 여러분이 그것을 벗어나야 한다는 거대한 붉은 깃발이다! 독성이 있는 우정도 마찬가지다.



    5가족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라

    가족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라.가족, 특히 부모-아마도 10대 때 당신 걱정을 할 것이다. 많은 십대들은 시무룩해지고, 내성적이 되며, 예전만큼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그만두게 된다. 이것을 피하도록 노력하라. 가족은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들 중 하나이다. 그것은 당신이 발전시키는 모든 관계, 그들이 우정, 로맨틱한 관계, 혹은 당신이 나중에 갖기로 선택한 가족에 대한 구성 요소들이다. 게다가, 여러분은 매일 그들을 본다. 왜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게 만들지 않는가?

    가족 모두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가끔 그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여동생과 비디오 게임을 하거나, 남동생의 글쓰기를 돕거나, 엄마와 함께 산책을 가자고 제안하거나, 아빠와 보드 게임을 하시죠. 하루 종일 방에 틀어박혀 식사할 때만 가족을 보지 마라.

    형제자매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라. 여기저기서 형제자매들과 다투고 다투는 것은 괜찮지만, 형제 관계는 보통 인생에서 가장 긴 것 중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라. 형제자매들은 지금뿐만 아니라 늙고 잿빛일 때도 훌륭한 동맹자, 멘토, 친구가 될 수 있다.


    학대하는 가족 구성원들을 조심해라. 여러분의 가족은 여러분이 가진 가장 가까운 친구 중 일부가 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계속해서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든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감정적으로 학대할 수도 있다. 만약 네 동생이 끊임없이 널 때린다면, 그건 신체적 학대의 징후야. 보통 친한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학대자와 마주치면 상처를 덜 수 있지만 아동학대를 언제 보고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사촌들과 같은 대가족들과 친하게 지내라; 시간이 있을 때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대가족을 자주 보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그들과 함께 어울려야 할 시간을 이용하라!


    다른 사람 돕기


    1 봉사 활동을 고려하다.

    봉사 활동을 고려하다. 너는 자원봉사를 하거나 직업을 얻는 것에 관심이 없을지도 몰라. 괜찮아. 남을 돕는 것은 권고일 뿐이다. 하지만, 많은 자원봉사자들은 그들의 일이 그들을 기분 좋게 만든다고 보고한다; 어떤 자원봉사는 심지어 자기계발에 도움을 줄 수 있다.[7] 봉사활동이나 직업의 장점과 단점을 고려하여, 이것을 이용하여 남을 도울 것인지 여부를 결정한다.


    2 "아무도 도울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라.

    "아무도 도울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이 10대일 때, 그리고 당신이 어느 정도 나이가 되지 않을 때는 직업을 구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자원봉사를 하거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이상한 일을 하거나, 그들이 모르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고려해보자.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어 대학 졸업 후 장래 취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직업이나 자원봉사를 통해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자원봉사는 집 밖에서 일어날 필요가 없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온라인에서 자원봉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위키좋아하는 과목에 대한 기사 편집.


    3당신의 이익과 재능에서 벗어나라. 

    당신의 이익과 재능에서 벗어나라. 너는 동물에 관심이 있니? 동물 보호소에서 자원봉사를 하거나 지역 비영리 보호소를 위한 물자를 수집하십시오. 너는 사람들과 잘 지내니?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지향하는 직업이나 자원봉사를 찾아라. 최소의 노력으로 복잡한 웹 페이지를 설계할 수 있는가? 다른 사람이 웹 디자인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당신의 재능과 관심사를 가지고 그것들을 바탕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자원봉사를 하거나 일을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4어린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해보자. 

    어린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해보자. 만약 여러분의 재능 중 하나가 올 A의 학자라면, 고민하는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여러분의 학교에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렇지 않다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에게 물어보거나 과외 서비스를 광고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과외 제공은 거절해도 괜찮다. 이웃집 아들이 너무 시끄럽고 방해를 받아서 지도할 수 없거나, 누군가 도움이 필요한 과목을 잘 하지 못하면, "미안해, 그 일을 할 수 없어" 또는 "네 아이와 나는 잘 협력하지 않는 것 같아"라고 점잖게 말해도 괜찮아.

    당신은 과외비를 받거나 공짜로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직업으로 만들기로 선택했다면, 과도한 요금을 부과하지 마라. 한 시간에 10달러를 청구하면 너를 고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야!

    자동 수락 월 테이블.png 이미지


    5기부하기

    당신이 지원하는 원인에 대한 기금 모금 및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어떤 단체들은 특정한 원인에 기부하기 위한 활동을 주최할 것이다. 예를 들어, 암 연구를 지원하는 걷기는 돈을 모아 암 연구를 하는 단체에 기부할 것이다. 다른 활동들은 질병에 대한 인식, 즉 장애인들의 수용을 확산시키는 것을 추구한다. 이들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활동이 지원하는 그룹이 무엇인지 반드시 파악하십시오. 몇몇 단체들은 논란에 휩싸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 조직에 대한 세심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득보다 해를 끼치는 어떤 것을 지지하고 싶지 않다.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이미지.png


    6남을 행복하게 하는 일을 하라.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거대한 자원 봉사 단체에 참여할 필요는 없다. 사람들이 더 밝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본적인 것들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반 친구들의 시를 칭찬하고, 환상적으로 보인다고 말하고, 떨어뜨리면 누군가가 그들의 물건을 집어 들도록 도와주고, 물건을 들고 다니려고 애쓰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열어주는 등. 당신에겐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이는 어떤 것이 다른 사람의 하루 종일 변하게 할 수 있다. 밖으로 나가라,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삶을 더 즐겁게 만들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도록 도와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